BP4027(길이 14.96")과 BP4029(길이 9.29") 스테레오 샷건 마이크는 2000년 시드니 올림픽 방송용으로 처음 개발된 모델을 기반으로, 고급 방송 및 제작 환경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.
두 마이크 모두 라인-카디오이드와 피겨-오브-에이트(8자형) 유닛을 독립적으로 탑재한 MS(Mid-Side) 구조를 채택하고 있으며, 스위치로 선택 가능한 내부 매트릭스 기능을 제공합니다.
이 혁신적인 마이크들은 사운드 엔지니어가 마이크의 내부 매트릭스 시스템을 통해 넓거나 좁은 스테레오(L-R) 출력 중 하나를 선택하거나,
후반 작업용으로 개별 Mid-Side 신호를 선택할 수 있게 해주며, 이는 타 제조사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유연성을 제공합니다.
스위치형 저주파 롤오프 필터는 불필요한 저주파 노이즈의 수음을 최소화하며, 팬텀 파워로 작동하는 이 모델들은 견고하면서도 가벼운 구조와 세련된 블랙 마감으로, 카메라 장착용으로도 완벽하게 어울립니다.
Features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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| Element | Fixed-charge back plate, permanently polarized condenser |
|---|---|
| Polar Pattern | Line-cardioid, Figure-of-eight |
| Frequency Response | 30–20,000 Hz |
| Low Frequency Roll Off | 80 Hz, 12 dB/octave |
| Open Circuit Sensitivity | Mid: –30 dB (31.6 mV) re 1V at 1 Pa; Side: –34 dB (19.9 mV) re 1V at 1 Pa; LR Stereo: –36 dB (15.8 mV) re 1V at 1 Pa |
| Maximum Input Sound Level | Mid: 123 dB SPL, 1 kHz at 1% T.H.D.; Side: 127 dB SPL, 1 kHz at 1% T.H.D.; LR Stereo: 126 dB SPL, 1 kHz at 1% T.H.D. |
| Dynamic Range | Mid: 101 dB, 1 kHz at Max SPL; Side: 101 dB, 1 kHz at Max SPL; LR Stereo: 102 dB, 1 kHz at Max SPL |
| Signal-to-Noise Ratio | Mid: 72 dB SPL, 1 kHz at 1 Pa; Side: 68 dB SPL, 1 kHz at 1 Pa; LR Stereo: 70 dB SPL, 1 kHz at 1 Pa |
| Phantom Power Requirements | 11–52V DC, 4 mA typical at 48V, each channel |
| Switches | M-S, LR Stereo-Wide (LR-W), LR Stereo-Narrow (LR-N); Flat, roll-off |
| Weight | 142 g (5.0 oz) |
| Cable | Dual 0.61 m (24") shielded two-conductor, terminated in two XLR3M-type connectors |
| Dimensions | 380.0 mm (14.96") long, 21.0 mm (0.83") diameter |
| Output Connector | Integral XLR5M-type |
| Accessories Included | AT8405a stand clamp for 5/8"-27 threaded stands; AT8135 foam windscreen; 5/8"-27 to 3/8"-16 threaded adapter; two O-Rings; protective carrying case |
| Audio-Technica Case Style | SG3 |